[UFC] 톰 아스피날, 알렉산더 볼코프와 UFC 런던에서 헤드라인을 장식
상태바
[UFC] 톰 아스피날, 알렉산더 볼코프와 UFC 런던에서 헤드라인을 장식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2.01.21 1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톰 아스피날은 UFC 런던에서 헤드라이너를 맡을 것이지만 그의 원래 맞붙어야 할 상대와 경기를 치루지 못하게 되었다.

ESPN의 브렛 오카모토에 따르면, 아스피날은 원래 샤밀 압두라키모프와 싸울 예정이었다. 그러나 샤밀은 이 싸움에서 제외되었고 대신 아스피날은 알렉산더 볼코프와 경기를 하게 되었다

톰 아스피날과 알렉산더 볼코프가 3월 19일 UFC 런던의 메인 이벤트로 맞붙게 되었고 샤밀 아두르카히모프는 세르게이 파블로비치와 격돌하게 되었다.

톰 아스피날(11승 2패)은 Apex로 이전되기 전 지난 9월 UFC 런던에서 세르게이 스피백을 상대로 1라운드 TKO승을 거두었다. 그는 현재 UFC에서 4승 0패로 헤비급 랭킹 10위에 올라 있다.

아스피널은 지난 7월 파이트 아일랜드에서 데뷔해 45초 만에 제이크 콜리어를 쓰러뜨렸다. 그는 이어 10월에 앨런 보드를 상대로 1라운드 TKO로 승리했다. 그 이후 작년 2월에는 안드레이 알롭스키를 상대로 1라운드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며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다.

한편 알렉산더 볼코프(34승 9패)는 지난 UFC 267에서 마르신 티뷰라를 판정승을 거두며 승리의 흐름을 다시 가져왔다. 볼코프는 이전 기간 동안 시릴 가네, 커티스 블레이즈, 그리고 데릭 루이스에게 패배하면서 마지막 7경기에서 4승 3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다.

볼코프는 2016년 UFC에 합류한 이후 5번의 UFC 대회에서 헤드라인으로 출전했으며 3승 2패의 전적을 기록하고 있다. 전 벨라토르 헤비급 챔피언이었던 볼코프는 파브리시오 베우둠, 알리스타  오브레임, 로이 넬슨, 스테판 스트루브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톰 아스피날과 알렉산더 볼코프가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는 UFC 런던의 경기는 다음과 같다.

 

▶ 톰 아스피날 vs 알렉산더 볼코프

▶ 샤밀 압두라키모프 vs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 마이크 그룬디 vs 마콴 아미르카니

▶ 잭 쇼어 vs. 티무르 발리예프

▶ 패디 핌블렛 vs. 카줄라 바르가스

▶ 무함마드 모카예프 vs. 코디 더든

▶ 엘리스 리드 vs. 코리 맥케나

▶ 제이크 해들리 vs. 앨런 나시멘토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