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로버트 휘태커, “부상으로 UFC 275에 출전할 수 없게 되어 유감.”
상태바
[UFC] 로버트 휘태커, “부상으로 UFC 275에 출전할 수 없게 되어 유감.”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2.04.23 02: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UFC 챔피언 로버트 휘태커가 마빈 베토리와의 경기에 불참선언을 한 이후 자신의 의견을 남겼다.

많은 격투 팬들은 오랜만에 싱가포르에서 개최될 UFC 275 이벤트에 큰 기대를 안고 기다리고 있다. UFC 275에서는 타이틀 매치부터 1위 경쟁자를 차지하기 위한 경기까지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많은 경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더욱 흥미를 끌고 있는 경기 중 하나는 로버트 휘태커와 마빈 베토리 사이의 경기였다. 하지만 이번 주 초, 베토리는 휘태커가 경기에 불참할 것이라고 암시했으며 베토리의 언급 이후 휘태커는 그 소식에 대해 대응하거나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 않았다.

불행하게도 마빈 베토리의 언급이 사실로 드러났다. 로버트 휘태커 측은 6월 11일에 베토리와 맞붙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화했다.

휘태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캠프 초반에 부상을 당해 6월에 출전할 수 없게 되어 유감이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해봤지만 시간이 지나도 치유되지 않았다. 지금은 힘들지만 나는 몇 달 뒤에 옥타곤으로 돌아올 것이고 그 어느 때 보다 더 나아질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로버트 휘태커는 부상으로 인하여 경기에 제외되었지만 바라건대 부상때문에 경기를 못하게 되는 것이 마지막이기를 바란다.

마빈 베토리의 경우,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그리고 어떤 상황으로 흘러가는지 아직 알려진 바 없다. 베토리는 여전히 UFC 275에서 경기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현재로서는 어떤 대체 상대도 발표되지 않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