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파이트클럽' 파이터 데뷔전 포함 ARC 007 대진 확정 
상태바
로드FC, '파이트클럽' 파이터 데뷔전 포함 ARC 007 대진 확정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1.12.29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로드FC

 

[FT스포츠] 파이트클럽 파이터들의 로드FC 프로 데뷔전이 다음날 1월 18일 개최한다.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ARC 007)의 모든 대진이 확정되어 공개됐다.

로드FC는 다음달 1월 18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ARC 007)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격투기 팬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파이트클럽 참가자들이 파이터로 데뷔하는 무대여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총 8경기가 열리며 메인이벤트로는 설영호(27, 이천MMA)와 우치하 송(24, 아카츠키/딥앤하이)이 맞붙는다. 코메인 이벤트로 축구선수 출신으로 로드FC 팬들에게 익숙한 파이터 배동현(36, 팀피니쉬)과 타격을 주무기인 정호연(24, 송탄MMA)이 나선다. 두 파이터의 화끈한 타격전이 전망된다.

코메인 이벤트에 앞서 치르는 경기는 손지훈과 이길수의 경기다. 앞서 로드 FC와 계약을 맺어 프로 선수 데뷔전을 갖는 손지훈과 파이트클럽 2번 참가자였던 복싱 베이스 파이터 이길수. 레슬러 출신과 복서 출신으로 서로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는 두 파이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파이트클럽 참가했던 파이터의 경기가 또 있다. MMA를 약 7년간 수련한 경력을 가진 이성원(22, 마이티 짐)과 이준모(24, FREE)이다. 두 파이터 모두 파이트클럽에서 실력을 입증해 대회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ARC 007)은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된다.

 

[ARC 007 / 2022년 1월 18일 오후 6시 아프리카TV 생중계]

[무제한급 설영호 VS 우치하 송]
[무제한급 배동현 VS 정호연]
[-63kg 계약체중 손지훈 VS 이길수]
[-75kg 계약체중 이성원 VS 이준모]
[-70kg 라이트급 최지운 VS 권민우]
[-70kg 라이트급 김의종 VS 세르게이 림]
[-68kg 계약체중 이정현 VS 김진국]
[-61.5kg 밴텀급 이신우 VS 이재훈]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