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켈빈 가스텔럼, UFC 273에서 대체 선수인 드리커스 두 플레시스와 격돌
상태바
[UFC] 켈빈 가스텔럼, UFC 273에서 대체 선수인 드리커스 두 플레시스와 격돌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2.03.30 22: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빈 가스텔럼은 UFC 273에서 나수르딘 이마포프를 상대하지는 않을 것으로 전해졌다.

켈빈 가스텔럼은 UFC 273에서 떠오르는 유망주인 나수르딘 이마포프를 상대로 맞설 예정이었으나 지난 월요일 이마보프가 경기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전해졌다. ESPN의 브렛 오카모토에 따르면 가스텔럼은 이마보프의 대체 선수로 미들급의 드리커스 두 플레시스와 맞붙게 되었다고 전했다.

켈빈 가스텔럼(16승 8패 1무효)은 최근 6경기에서 1승 5패에 그치고 있으며 2연패를 하고 있다. 미들급에서 마이클 비스핑과 호나우도 소우자를 연거푸 꺾은 뒤 이스라엘 아데산야에게 패배했으며 그 이후 3연패를 당했다. 가스텔럼은 이안 하이니쉬에게 판정승을 거두며 반등하는 듯 보였지만 이후 로버트 휘태커와 제러드 캐노니어에게 연속으로 패배하며 다시 연패의 늪에 빠지게 되었다.

켈빈 가스텔럼은 현재 미들급 랭킹 10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가스텔럼은 이제 랭킹이 낮은 상대와 맞붙을 수 밖에 없게 되었다. 만약 이 경기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가스텔럼은 다시 상위 10위권의 상대와 맞붙을 기회가 돌아올 것이다.

드리커스 두 플레시스(16승 2패)는 UFC에서 2승 무패이며 2KO승을 거두었다. UFC 데뷔전에서 마커스 페레즈를 KO시켰으며 지난 7월 트레빈 자일스를 상대로 KO 승리를 거두었다. 그는 전 KSW 웰터급 챔피언이자 EFC 미들급 챔피언이다.

가스텔럼이 두 플레시스와 맞붙게 되면서 UFC 273에서 두 플레시스의 원래 상대였던 앤소니 에르난데스는 이제 UFC 신예 조쉬 프렘드와 맞붙게 되었다.

켈빈 가스텔럼과 드리커스 뒤 플레시스가 맞붙는 UFC 273의 파이트 카드는 다음과 같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코리안 좀비 정찬성

▶알저메인 스털링 vs 페트르 얀

▶길버트 번즈 vs 캄자트 치마에프

▶멕켄지 던 vs 테시아 토레스

▶켈빈 가스텔럼 vs 드리커스 뒤 플레시스

▶이안 게리 vs 다리안 윅스

▶아스펜 레드 vs 라켈 페닝턴

▶앤소니 에르난데스 vs 조쉬 프렘드

▶자이르지뉴 로젠스트루이크 vs 마르신 티뷰라

▶일리르 라피티 vs 알렉세이 올레이닉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