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박재용, 강복자 피플의 ‘17번째 피플’ 되다
상태바
축구선수 박재용, 강복자 피플의 ‘17번째 피플’ 되다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4.29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복자 피플은 K리그 최다 우승팀인 전북현대모터스 소속 공격수 박재용 선수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강복자 피플
사진제공 : 강복자 피플

큰 키를 이용한 제공권 장악과 공격력이 장점인 박재용 선수는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쿠웨이트와의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며 세계무대에 존재감을 알렸으며, 5경기에 출전하여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에 기여했다.

강복자 피플과의 질의응답에서 프로가 되기 전 가장 어렵고 힘들었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 박재용 선수는 “힘든 순간은 많았지만, 후보로 밀려나 있던 적이 많았던 중학교 때가 가장 힘들었다”고 힘든 시기를 떠올렸다. 

그 시기를 어떻게 극복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박재용 선수는 “포기하지 않고 부족한 부분을 찾아 매일 운동했고 목표를 계속 떠올리며 실현될 수 있도록 실행에 옮겼다”며 “결국 프로에 갔고, 아시안게임 금메달도 땄고, 강복자식품의 후원도 받네요”라는 겸손하지만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항상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부족한 것을 찾아내고 운동하면서 내 목표가 무엇인지만 생각해 포기하지 않았다”며 축구에 대한 마음과 강한 의지를 가진 박재용 선수의 2024시즌을 강복자 피플이 응원한다. 

한편, 강복자식품은 K리그 최다 우승팀인 전북현대모터스 소속 공격수 박재용 선수를 응원하고 후원하며, 상위 1%를 지향하는 강복자 피플은 강복자식품이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들을 응원하고 후원하기 위해 만든 비영리회사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