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프란시스 은가누 “시릴 게인과 싸우는 것에 대해 흥분되지 않는다.”
상태바
[UFC] 프란시스 은가누 “시릴 게인과 싸우는 것에 대해 흥분되지 않는다.”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1.10.19 2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C 헤비급 챔피언 프란시스 은가누는 슈퍼스타 존 존스와의 경기 대신 임시 챔피언 시릴 게인과 싸우는 것에 대해 그다지 흥분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은가누는 지난 3월 UFC 260에서 전 챔피언 스티프 미오치치를 물리치고 헤비급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챔피언으로 등극 한 후 그는 UFC에서 주목을 끌 수 있는 가장 큰 경기인 존 존스와 대결을 예상되었지만, 그 싸움은 결렬되었다.

존 존스와 UFC는 서로 상호간의 계약에 대한 합의에 이르지 못했으며 은가누는 8월에 UFC 265에서 데릭 루이스와 싸우기로 되어 있었다. 하지만, 은가누 또한 UFC가 새로운 거래에 대한 합의를 이루지 못하면서 그 싸움은 결렬되었고, 결국 루이스와 가네가 임시 타이틀 매치를 하게 되었고 그 경기에서 가네가 승리를 하여 임시 벨트를 따냈다.

가네가 임시 챔피언이 된 만큼 UFC 270에서 두 사람이 만나게 되어 은가누와 벨트를 놓고 대결을 하게 될 예정이다. 

MMAFighting.com의 The MMA Hour와의 인터뷰에서, 은가누는 “가네와의 경기가 좋은 경기이긴 하지만, 내가 기대하는 존 존스와의 싸움만큼 나를 흥분시키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은가누는 "가네와의 시합은 좋은 싸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어떤 싸움이라도 위험하다는 걸 알아야 한다, 가네는 좋은 적수이다. 하지만 존 존스와의 싸움 수준은 아니다. 그 것은 같을 수가 없다." 라고 전했다.

은가누는 여전히 존 존스와 싸우고 싶어하지만 그가 최근 더 많은 법적 문제에 연관 되어있기 때문에 서로와의 경기가 성사될 지는 미지수이다.

프란시스 은가누와 시릴 가네는 내년 1월 UFC 270에서 헤비급 통합 타이틀 전을 갖게 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