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토르] 스콧 코커 대표, “에멜리아넨코 표도르의 KO 승리에 크게 놀랐다.”
상태바
[벨라토르] 스콧 코커 대표, “에멜리아넨코 표도르의 KO 승리에 크게 놀랐다.”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1.10.25 0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라토르의 대표 스콧 코커은 벨라토르 269에서 열린 팀 존슨과의 경기에서 에멜리아넨코 표도르의 1라운드 KO승으로 넋이 나갔었다고 전했다.

에멜리아넨코 표도르는 지난 토요일 러시아에서 열린 벨라토르 269의 메인 경기에서 존슨과 맞섰고, 그는 첫 라운드에서 잔혹하게 KO승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에멜리아넨코 표도르가 이제 45살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의 손이 여전히 얼마나 빠른지를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다. 사실, 벨라토르의 대표 스콧 코커는 에멜리아넨코 표도르의 아직 녹슬지 않은 퍼포먼스와 놀랐으며 그의 KO승에 얼굴의 미소를 지울 수 없었다.

벨라토르 269에 이어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스콧 코커는 토요일 팀 존슨과의 경기에서 에멜리아넨코 표도르의 활약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인정했다.

"그것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제가 이 일을 오래하기도 했지만 이번에는 고향에서 열리는 경기였고 고향의 팬들 앞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셔서 너무 재미있고 감사합니다. 정말 특별한 밤이었고, 제가 말했듯이, 오랫동안 프로모터를 하면서 재미있는 경기의 순간을 포착할 때가 몇 번 있었는데, 이번 경기도 그랬습니다. 전 에멜리아넨코가 45살에도 여전히 그걸 가져올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에멜리아넨코는 솔직히 제가 한동안 보지 못했던 콤비네이션들을 팀 존슨에게 던졌어요. 저는 에멜리아넨코가 집에 있는 것에 대한 압박감이 그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그를 봤을 때 그는 매우 집중력이 있어 보였고 이번 경기와 많은 것들이 그에게 걸려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는 여기에 있고 여기에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의 모든 사람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밤이었습니다. 와우. 믿을 수 없어요," 라고 코커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에멜리아넨코 표도르의 다음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스콧 코커는 말했습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