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토르] 라이언 베이더, 벨라토르 268에서 코리 앤더슨에게 KO패한 후 SNS로 심경 전해
상태바
[벨라토르] 라이언 베이더, 벨라토르 268에서 코리 앤더슨에게 KO패한 후 SNS로 심경 전해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1.10.19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벨라토르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 라이언 베이더는 벨라토르 268에서 코리 앤더슨에게 KO패한 후 심경을  SNS를 통해 전했다.

베이더는 초반부터 앤더슨의 펀치와 그라운드에서 파운딩으로 1라운드 녹아웃 패배를 겪었다. 베이더에게는, 베이다는 토너먼트 준결승에 진출하기 위한 경기에서 료토 마치다를 이긴 후 실망스러운 패배였다. 전 얼티밋 파이터 우승자인 그는 여전히 벨라토르 헤비급 챔피언이지만, 그는 라이트 헤비급 경기에서 앤더슨과 전 챔피언이었던 바딤 넴코프에게 KO패 함으로써 그의 3번의 라이트 헤비급 경기 중 2번을 KO패하게 되었다.

베이더가 다시 녹아웃 패배를 겪고 벨라토르 라이트 헤비급 월드 그랑프리에서 탈락하자, 베이더는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그는 SNS에 '우리가 원했던 결과가 아니지만 AZ에서 사랑을 느낀 게임이었다. 항상 내 뒤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전했다.

베이더에게 그는 현재 38세이며 이종격투기 선수로서의 경력의 내리막길에 서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엄밀히 따지면 벨라토르 헤비급 챔피언이지만, 그는 2년 동안 그 체급에서 싸우지 않았다. 그 이후로, 베이더는 라이트 헤비급에서 또 다른 타이틀을 따내는데 전념했지만, 최근 들어 상황은 그의 뜻대로 되지 않았다. 마치다를 상대로 증명한 것처럼 그는 여전히 그 스포츠에서 라이트 헤비급 대다수의 선수들을 이길 수 있는 위대한 파이터이지만, 엘리트 라이트 헤비급으로서 베이더의 두 번 KO패배한 후 리그 정상의 시간은 끝난 것처럼 보인다.

벨라토르 268에서 코리 앤더슨에 의해 패배 후 라이언 베이더의 다음 목표를 지켜볼 수 밖에 없게 되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