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코너 맥그리거, "다리 회복하는 동안 전력이 50% 이상 상승했다"
상태바
[UFC] 코너 맥그리거, "다리 회복하는 동안 전력이 50% 이상 상승했다"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1.10.23 2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C 슈퍼스타 코너 맥그리거는 UFC 264에서 당한 부러진 다리를 회복하는 동안 "힘이 50% 이상 올랐다"고 주장하고 있다.

코너 맥그리거는 7월 UFC 264 메인 이벤트에서 더스틴 포이리에에게 패배하면서 다리가 부러졌다. 경기 후 3개월 동안 코너 맥그리거는 부상으로 경기를 뛰지 못하는 동안 웨이트 리프팅과 자신의 몸매를 유지하는 사진을 올렸다. 그는 점점 몸이 더 커지는 것으로 보이며, 그가 돌아올 때는 체중을 170lbs까지 돌아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너 맥그리거는 금요일에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접속하여, 그에게 근육이 크게 키우는 것이 경기를 하는데 불편하지 않겠냐고 묻는 한 팬에게 대답했다. 코너 맥그리거는 '움직임에 제한이 있는 동안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 웨이트 리프팅을 하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였기 때문에, 나는 더 커지고 더 들고 싶었다고 결심했다.'라고 전했다.

코너 맥그리거는 “”모든 일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나는 지난 3개월 동안 움직일 수 없어서 무거운 무게를 내 앞으로 가지고 와서 들었습니다. 계속 반복해서요.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그 것이 전부였습니다. 덕분에 지금 내 전력은 50%가 넘어요.” 라고 말했다.

과연 코너 맥그리거가 정말 전력면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었는지 많은 관심이 끌릴 것으로 보인다. 코노 맥그리거는 이미 종합격투기 스포츠에서 가장 강한 KO 펀치 선수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체중을 더 늘림으로써, 그가 실제로 더 강한 펀치를 칠 가능성이 있다. 코너 맥그리거가 복귀전에서 170lbs로 싸울 계획이라면 웰터급으로 근육을 늘리는 것은 지금 시점에서 좋은 계획으로 보인다. 코너 맥그리거는 그 어느 때보다 발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부상 회복 중에도 많은 사건, 사고와 이슈를 몰고 다니는 코너 맥그리거가 그의 복귀전에서 향상된 파이터로 돌아올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