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비연예인과 열애…“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상태바
에일리, 비연예인과 열애…“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3.20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FT스포츠] 가수 에일리가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가운데, 직접 소감을 밝혔다.

에일리는 19일 자신의 SNS에 “연애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맙다”고 직접 열애 소감을 밝혔다.

에일리는 “제가 마음의 준비가 되었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직접 알리고 싶었다”며 “그 기회를 빼앗긴 것 같아서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는 글들을 읽고 지금은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다”고 했다.

그러면서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한편 지난 19일 에일리 소속사 팝뮤직 측은 뉴스1에 "에일리가 비연예인 남자 친구와 연애 중이다"라며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인지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말씀드리기 어렵다"라고 밝혔다.

에일리의 남자 친구는 비연예인 사업가이며,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알려졌다.

2012년 디지털 싱글 '헤븐(Heaven)'으로 데뷔한 에일리는 '보여줄게' '노래가 늘었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COLORFUL(아이 엠 : 컬러풀)'을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