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어른들은 몰라요' 이달 29일 리딩 음악쇼케이스 실시
상태바
뮤지컬 '어른들은 몰라요' 이달 29일 리딩 음악쇼케이스 실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1.29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뮤지컬 ‘어른들은 몰라요’(이환 작, 박신애 작곡, 김의연 연출)이 2023년 의정부문화재단 마중물프로젝트에 선정되어 11월 29일(수) 의정부아트캠프에서 진행된다. 

가족뮤지컬 ‘어른들은 몰라요’는 아빠와의 관계가 좋지 않던 현재를 살아가는 12살 MZ세대 유튜버 준수가 아빠 학식이 12살에 1998년 과거로 넘어가는 사건이 벌어지게 되면서, 그 시절 IMF의 혹독한 환경을 가족과 함께 극복해야만 했던 아빠를 친구인 입장에서 조금씩 이해하게 되고, 서로의 화해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여러 단계의 개발을 거쳐 국내 초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 개발 프로듀싱을 맡은 유상통 오동석 프로듀서는 “의정부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 온전히 작품에만 집중하는 건강한 창작 뮤지컬 개발 과정을 거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작품이며 한국 본 공연준비는 물론 해외 진출의 가능성에도 문 두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상통프로젝트는 ‘싸운드써커스’, ‘별주부전에 끼어든 인어공주’, ‘멸종위기동물편’, ‘순환의역사’ 등 다양한 복합극, 퍼포먼스, 음악극 등을 창작한 단체로써 매년 200여회의 공연과 창작 공연 1편, 재창작 공연 1편, 신작 쇼케이스 1편 등을 창작하는 단체이며 국내 1호 ESG환경퍼포먼스그룹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단체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