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슈퍼마켙 소라' 티저 공개…23년 만에 이소라-신동엽 재회
상태바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 티저 공개…23년 만에 이소라-신동엽 재회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11.30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슈퍼마켙 소라' 캡처
사진 = '슈퍼마켙 소라' 캡처

[FT스포츠]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 스튜디오 시그마와 메리고라운드컴퍼니의 합작 웹예능 프로젝트 '슈퍼마켙 소라'가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서 29일 티저(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첫 출연자는 국민 MC 신동엽이다.

티저에서 공개되는 첫 게스트는 신동엽으로 이소라와는 공개 연애 이후 23년 만의 재회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복고적 감성으로 꾸며진 슈퍼마켓을 배경으로 이소라와 첫 게스트 신동엽의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본편은 12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 슈퍼마켙 소라는 이소라가 오랜 방송 활동을 통해 맺은 초호화 게스트를 매주 초빙해 다양한 리얼리티 토크쇼를 전개할 계획이다.

29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에는 ‘슈퍼모델 이소라X신동엽...이 조합이 된다고?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신동엽은 “어 그때 우리 헤어진게 2000년도인가”라고 인사하고, 이소라는 “이십몇년만에 만나는거야?”라고 묻는다.

신동엽은 “스치는 것 말고는 23년만에 만나는거지”라고 정확한 햇수를 셌다. 이소라는 “오늘 지금 이자리가 너무 비현실적인거 알아?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게 나는 이상하다”고 반가움과 함께 당혹스러워했고 신동엽은 “나는 오면서 나 초대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생각했어”라고 말했다.

신동엽 이소라는 지난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01년 결별했다. 이후 신동엽은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네티즌들은 특히 “신동엽 아내가 PD라서 허락한건가” “저 투샷을 허용한 신동엽 아내인 선혜윤PD가 더 대단” 등의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메인 MC로 초호화 게스트를 초빙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리얼리티 토크쇼를 표방하는 콘텐츠다. 멋쟁이로 소문난 슈퍼마켙 주인 이소라를 컨셉으로 손님을 맞아 술상과 함께 첫 만남부터 특별했던 일화를 쏟아낸다. 이와 함께 돌발 질문을 통해 세간에 공개하지 않았던 내용을 다루는 것이 포인트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