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오늘)부터 ‘IM HERO' 대구 콘서트 시작한 임영웅,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심 자극
상태바
24일(오늘)부터 ‘IM HERO' 대구 콘서트 시작한 임영웅,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심 자극
  • 오수정 기자
  • 승인 2023.11.24 2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가수 임영웅이 서울 공연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 엑스코EXCO 동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공연을 시작했다. 24일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가수 임영웅이 서울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를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인다”고 밝혔다.

지난 번 열린 임영웅의 6회 차 서울 콘서트는  분실 티켓 재발행, 고령팬층이 두터운 것을 고려하여 휠체어를 이용해야 하는 팬들도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직원들이 임영웅의 무대 동선에 맞게 휠체어를 밀어주거나 간이 화장실 확대 설치, 좌석에 푹신한 방석과 어느 좌석에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공중에 고화질 360도 대형 전광판 설치 등 공연 관람을 온 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며 극찬을 받았으며 공연 후기 또한 호평과 높은 만족도를 남겼다. 특히 아이돌 가수 콘서트에 다녀온 경험이 있는 팬들은 기존의 콘서트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친절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임영웅은 이번 대구 콘서트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Do or Die’부터 ‘모래 알갱이’ 등 대중들에게 인기있는 다양한 곡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풍성한 사운드와 함께 화려한 무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구 공연을 마친 임영웅은 다음 달 12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며 부산 다음 대전 컨벤션센터 제 2전시장에서 12월 29일, 30일, 31일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임영웅의 전국 콘서트 일정 마지막 공연은 광주 콘서트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내년 2024년 5월 25일, 26일 규모가 큰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 예정을 알렸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