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UFC, 조니 워커와 자마할 힐의 경기를 포함한 두 개의 새로운 경기를 발표
상태바
[UFC] UFC, 조니 워커와 자마할 힐의 경기를 포함한 두 개의 새로운 경기를 발표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2.01.04 2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니 워커와 자마할 힐의 라이트 헤비급 매치업을 포함한 두 개의 새로운 UFC 매치업이 오늘 발표되었다.

MMAFighting에 따르면, 조니 워커 대 자마할 힐 매치업은 2월 19일 UFC 파이트 나이트 이벤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조니 워커 (18승 6패 MMA)는 가장 최근의 경기에서 티아고 산토스에게 만장일치로 판정패를 당한 후, 반등을 노리고 경기에 참가하게 될 것이다.. 이 패배가 있기 전 조니 워커는 라이언 스팬을 상대로 KO승을 거뒀다.

한편, 자마할 힐 (9승 1패 MMA)은 가장 최근에 지난 달 UFC Vegas 44 대회에 출전했으며 지미 크루트를 상대로 녹아웃 승리를 거두었다. 힐의 유일한 패배는 폴 크레이그의 손과 팔꿈치로 인한 패배였다.

또한 오늘 발표된 주요 페더급 매치업은 소디크 유수프와 알렉스 카세레스의 대결이 발표되었다. 그 경기은 3월 12일에 아직 결정되지 않은 장소에서 열릴 것이다.

알렉스 카세레스(19승 12패 MMA)는 5연승으로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그는 최근 경기에서 최승우에게 서브미션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나이지리아계 미국인인 소디크 유수프 (11승 2패 MMA)는 아놀드 알렌에게 판정패를 당한 뒤 다시 반등을 노리고 있다.

새로 발표된 조니 워커와 자마할 힐, 알렉스 카세레스와 소디크 유수프의 UFC 대결에서 누가 승리하게 될지 그리고 앞으로 나오게 될 다른 선수들의 매치업도 기대하며 지켜볼 필요가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