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율하지구 ‘성호 루브루스퀘어’ 분양 시작
상태바
김해 율하지구 ‘성호 루브루스퀘어’ 분양 시작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4.08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율하 중심 상업 지구 ‘성호 루브루스퀘어’가 분양을 시작했다.

‘성호 루브루스퀘어’는 김해 율하의 메인 대로변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반경 1km 내 유동 인구가 많은 장유교차로와 남해 제2고속도로 인접으로 외부 유입이 용이한 지점에 위치해 있다.

성호건설이 시행과 시공을 맡은 이 상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8층에 이르는 총 11개 층 구조로, 자주식 주차 58대가 가능해 주차 공간의 편리성까지 갖췄다.

율하 1, 2지구에 위치한 13개 이상의 아파트 대단지와 7개 이상의 학교로 인한 풍부한 학군 분포는 약 6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는 상가에 대한 높은 수요가 예상됨을 의미한다. 

상가의 1층은 다양한 업종의 접근성이 우수한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 부동산 등이 입점할 예정이며, 2층부터 7층까지는 병원, 스포츠 센터, 대형 미용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장유 신문 지구 도시개발사업의 완공 예정과 함께 인구가 2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되며,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예상된다. 경남 김해시 장유동에 위치한 ‘성호 루브루스퀘어’는 3면 개방형 상가로서 4개 횡단보도를 통한 접근성과 24시간 활황을 기대할 수 있다. 

위락시설과 숙박업(호텔 및 모텔) 등 업종 제한 없이 입점이 가능하여 폭넓은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성호 루브루스퀘어’는 김해 율하 지구에서도 핵심 상업 지구의 중심상권에 위치하여 지역 내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