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탈, 태블릿PC ‘아이뮤즈 컨버터 탭 14 PRO’ 출시 
상태바
포유디지탈, 태블릿PC ‘아이뮤즈 컨버터 탭 14 PRO’ 출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4.02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이 가성비 태블릿PC 대표브랜드인 아이뮤즈의 ‘컨버터 탭 14 PRO’를 4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뮤즈 윈도우 태블릿PC ‘컨버터 탭 14 PRO [RAM 16GB/저장공간 256GB]’ 제품으로 출시 라인업을 SSG닷컴에서 단독 선 런칭을 한다. 사전 런칭 구매자에 한정으로 30만원 중반대의 최대 혜택 가와 악세서리 포함된 패키지의 할인 판매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비즈니스 탭, 더 넓은 세계로’를 내세우며 기본적으로 윈도우 11 운영체제가 탑재되어, 생산성을 극대화하며 Windows11은 나만의 스타일대로 활용하게 한다. 인텔 최신 N100 CPU가 탑재되어 향상된 멀티태스킹 능력으로 동 가격대 태블릿PC와 대비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35.56cm(14) FHD IPS 디스플레이는 업무 사무용도에 최적 디스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액티브 스타일러스 펜, 블루투스 키보드 등 다양한 악세서리를 활용하여 생산성 또한 높혔다.

이번 SSG 닷컴 단독 런칭 행사의 경우 4월 1일부터 기본 할인과 더불어 신상 추가 혜택 및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하여 구매 특전을 제공하며, SSG 닷컴 기획전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최우식 대표는 “아이뮤즈 브랜드를 통하여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제작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 테스트를 수차례 거쳤고 경쟁사 및 해외 직구 등의 제품들과 가격 비교하여도 충분히 메리트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이 있다”이라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