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BBC 이주의 팀 선정…“일관성 있는 유일한 선수”
상태바
손흥민, BBC 이주의 팀 선정…“일관성 있는 유일한 선수”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4.01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P
사진=AP

[FT스포츠] 손흥민(토트넘)이 또 한 번 영국 BBC가 뽑은 이주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

BBC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매 라운드가 끝나면 전문가 가스 크룩스의 선택으로 이 주의 팀을 선정해 소개하는데 손흥민이 왼쪽 공격수로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달 31일 루턴 타운과 30라운드에서 후반 41분 역전 결승골을 뽑아내면서 팀에 2-1 승리를 안겼다. 그의 시즌 15호골이다.

크룩스는 “A매치 전 토트넘이 풀럼을 상대로 끔찍한 경기를 펼친 후 루턴 타운과 경기에서 매우 열심히 하는 것을 봤다. 화가 나는 것은 토트넘의 일관성 수준이다. 토트넘은 1분 사이 세계 챔피언인 것 같다가도 패배자인 것 같다. 다행히도 요즘 토트넘에서 일관성 있는 유일한 선수가 손흥민이다. 그가 없었다면 그들은 침몰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토트넘 선수로는 손흥민이 유일하게 베스트11에 포함됐다. 손흥민 외에는 아이반 토니(브렌트퍼드), 루이스 디아스(리버풀)가 공격수로 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중원에선 콜 파머(첼시), 알렉시스 맥알리스터(리버풀), 앤서니 고든과 하비 반스(이상 뉴캐슬)가 선정됐고 수비수로는 에즈리 콘사(애스턴 빌라), 윌리엄 살리바와 가브리에우 마갈량이스(이상 아스널)가 뽑혔다. 골키퍼 자리는 앙드레 오나나(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몫이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