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추신수, 은퇴 앞두고 'End & And Choo' 마케팅 활동 실시
상태바
SSG 추신수, 은퇴 앞두고 'End & And Choo' 마케팅 활동 실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22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신수 / 사진 : SSG 랜더스 제공
추신수 / 사진 : SSG 랜더스 제공

[FT스포츠] 프로야구 SSG 랜더스는 추신수(42)가 현역 마지막 생활을 기념하기 위해 2024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 SSG 구단은 "추신수는 마지막 현역 생활을 기념해 자신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구단과 공동 마케팅을 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의 테마는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 End & And Choo'다. 추신수는 그동안 걸어온 메이저리그 및 KBO리그 선수 시절을 반추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팬 서비스를 진행한다. 

올 시즌 착용한 정규시즌 실착 유니폼을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들에게 친필사인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SSG는 오는 4월 21일부터 일요일 홈경기에 포수 후면에 위치한 라이브 존 5석을 '추신수 존'으로 명명하고 해당 좌석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해당 좌석을 구매한 고객은 경기전 '추신수 미니 팬 미팅'에 참여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추신수는 메이저리그(MLB) 시절 착용한 유니폼과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야구용품 등 다양한 실착 용품을 랜더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경매에 부칠 예정이다.

해당 활동의 수익금 전액은 팬 서비스 및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위해 활용될 계획이다.

추신수 선수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팬과의 쌍방향 공감을 확산시키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SSG는 올 시즌 종료 후에는 추신수와 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도 계획돼 있다.

추신수는 “야구선수로서 팬분들과 주위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영광이고 또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 시즌이 선수로서 인사드릴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지만, 제가 드린 작은 기억이 모여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으면 이보다 더 보람된 일은 없을 것 같다. 올시즌 팀 성적과 함께 팬분들에게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