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3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런칭쇼 3차 피팅 성료
상태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3 라사라패션위크 브랜드 런칭쇼 3차 피팅 성료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0.18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지난 10월 17일 홍대 캠퍼스 A동 7층 701호 의복 구성 실습실에서 패션디자인전공 학생들의 졸업작품전인 라사라패션위크의 브랜드 런칭쇼를 위한 3차 피팅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패션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3D CLO 기술을 교육과정에서 습득한 학생들이 실물과 3D 시뮬레이션 제작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여 비교하는 심사가 진행되었다”며 “작년과 달리 학생들 간의 실력 편차가 줄어들고 모두 준수한 퀄리티의 작품들이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라사라 프리미엄 멘토 교수로 활동 중인 곽현주컬렉션 대표인 곽현주 디자이너와 Beyond Closet(비욘드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올해도 어김없이 3차 피팅에 참석해 함께 심사와 더불어 막바지 준비에 격려의 말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라사라는 교육부 장관 명의의 2년제 산업예술 전문학사/4년제 패션 학사 취득이 가능한 패션전문학교로, 훌륭한 패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학생들을 선발해 남다른 교육 커리큘럼과 실무형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졸업 후 국내외 다양한 패션 분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패션 단일 전공의 특성화 학교이다. 

한편, 라사라는 2024학년도 3월 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모집 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대입 검정고시 합격자 등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또한 고교 내신, 수능 성적, 입시 미술을 실기 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학생부 종합평가제를 통해 패션전공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사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