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팀 내 세 번째 군 복무 나선다 ··· "다녀와서  멋진 모습 보여주겠다"
상태바
몬스타엑스 주헌, 팀 내 세 번째 군 복무 나선다 ··· "다녀와서  멋진 모습 보여주겠다"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7.24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29)이 오늘(24일) 군 입대 한다.

주헌은 이날 오후 모 육군 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약 18개월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주헌 측에 따르면, 입소 장소, 시간은 공개하지 않았고 별도의 공식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

주헌은 지난 11일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로 입대 소식을 직접 알렸다.

주헌은 "군 복무 역시 제가 해야 할 일이니 저는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며 "이 시간은 쉼표라고 생각하자. 온점이 아닌 다음의 연속성을 가지고 나아가는 잠깐의 이 시간에 쉼표를 찍겠다"고 밝혔다.

주헌은 팀 내에서 셔누(31), 민혁(30)에 이어 멤버 중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셔누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마쳤으며 민혁은 지난 4월 현역 입대해 현재 복무 중이다.

한편, 주헌은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해 '무단침입(Trespass)', '슛 아웃'(Shoot Out), '갬블러'(GAMBLER), '러쉬 아워'(Rush Hour) 등의 히트곡을 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