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24일 현역 입대…팀내 3번째
상태바
몬스타엑스 주헌, 24일 현역 입대…팀내 3번째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07.24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주헌 SNS
사진 = 주헌 SNS

[FT스포츠]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29)이 입대한다.

24일 주헌 측에 따르면, 주헌은 이날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입소 장소,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다. 현장 혼잡을 피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주헌은 지난 11일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에 군 입대 소식을 알리는 장문의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되기를 내 자신에게 그리고 우리 몬베베들(공식 팬덤명)에게 전하고 싶었다. 뜨겁게 흘렸던 땀을, 뜨겁게 함께했던 날을 잊어버리지 말고 꼭 기억해달라”고 전했다.

주헌은 또 “다녀와서 또 멋진 모습 보여주겠다. 내가 얘기했듯이 이 시간은 우리 쉼표라고 생각한다.

온점이 아닌 다음의 연속성을 가지고 나아가는 잠깐의 이 시간에 쉼표를 찍겠다. 사랑한다 몬베베”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주헌은 셔누(31)·민혁(30)에 이어 몬스타엑스 멤버 중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셔누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마쳤고, 민혁은 지난 4월 현역 입대해 현재 복무 중이다.

한편 주헌은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해 멤버들과 '무단침입(Trespass)', '슛 아웃'(Shoot Out), '갬블러'(GAMBLER), '러쉬 아워'(Rush Hour) 등의 히트곡을 냈다. 민혁을 제외한 멤버들이 지난 8~9일 몬베베 7기 팬콘 '몬엑 프렌즈'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