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야구 축제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 출전 명단 발표
상태바
한여름 밤의 야구 축제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 출전 명단 발표
  • 오수정 기자
  • 승인 2023.07.04 1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스타전 출전할 감독 추천선수 명단 26명 발표
SSG 노경은 데뷔후 첫 올스타 선정

[FT스포츠] 오는 7월 14일부터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이 열린다. 이번 올스타전은 부산에서 16년 만에 열리는 축제로 팬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올스타전을 앞두고 4일 KBO는 오는 15일(토) 사직 구장에서 열리는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 출전할 감독 추천선수 명단 26명을 발표했다. SSG 김원형 감독이 이끄는 드림 올스타에는 노경은, 서진용, 오원석(이상 SSG), 고영표, 박영현, 김상수(이상 KT), 뷰캐넌, 강민호, 김현준(이상 삼성), 유강남(롯데), 홍건희, 이유찬, 정수빈(이상 두산)이 선발되었으며, 나눔 올스타 키움 홍원기 감독은 안우진, 김재웅, 임창민, 이지영(이상 키움), 박명근, 오지환, 오스틴, 김현수(이상 LG), 이우성(KIA), 페디, 박세혁(이상 NC), 문동주, 박상원(이상 한화)이 선발되었다. 

노경은은 데뷔 21년 만에 처음으로 올스타에 선정되었다.

삼성 강민호는 이번 드림 올스타 포수로, 통산 14번째로 올스타에 선정되며 총 13차례 올스타에 선정됐던 前 KIA 이종범(현 LG트윈스 코치)의 기록을 제치고 삼성 양준혁 15회(1위)에 이어 최다 올스타 선정 횟수 2위에 등극했다. 

14일에는 오후 6시부터 올스타 전야제인 남부리그(상무, NC, 삼성, 롯데, KT, KIA)와 북부리그(한화, LG, 고양(히어로즈), SSG, 두산) 퓨처스 올스타 프라이데이가 열리며, 가까운 미래에 KBO 프로야구를 이끌어갈 유망주들의 실력 겨루기를 볼 수 있다. 

퓨처스 올스타전 이후 빅 이벤트 행사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가 진행되는데,  KBO 올스타 50명 전원이 그라운드에 등장한다. 이번 홈런레이스에는 DJ 퍼포먼스까지 준비되어 있어 축제의 흥을 더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