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제이제이'와 약혼..다이아몬드 반지 공개
상태바
줄리엔강, '♥제이제이'와 약혼..다이아몬드 반지 공개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3.06.27 2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줄리엔강 SNS
사진 = 줄리엔강 SNS

[FT스포츠] 배우 줄리엔강(41)이 여자친구이자 유튜버 제이제이(38)와 약혼했다.

줄리엔강은 27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그녀가 바로 그 사람이라는 걸 아는데 왜 시간을 낭비하나"(Why waste time when you know that she's the one)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줄리엔강은 이 글에 '약혼했다'(engaged)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사진을 보면 줄리엔강은 제이제이와 손을 맞잡고 있다. 특히 제이제이가 약지 손가락에 낀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가 눈길을 끈다.

27일, 유튜버 제이제이도 '남자친구 고향에서 서프라이즈 프로포즈 CANADA Vancouver Vlog'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제이제이는 지난밤 줄리엔강에게 받은 반지를 공개,“오빠가 결혼해달라고 했다”며“너무 빨라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해외에서 커스텀해서 주문한 반지, 어느날부터 다이아몬드 관심이 있다고 했는데 정말 몰랐다”며 로맨틱했던 프러포즈에 감동했다.

앞서 제이제이는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줄리엔강과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두 사람은 3년 친구로 지내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최근 "6월 초에 캐나다에 가기로 했다. 줄리엔 강 고향이 캐나다인데 캐나다에 가기로 했다. 엄마가 ‘시댁은 없겠구나’라고 얘기했다”고 밝혀 결혼에 대한 뉘앙스를 내비치기도 했던 바. 약혼 소식을 전해 뜨거운 축하를 받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