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놀면 뭐하니?' 새로운 멤버 합류 오늘(22일) 녹화 ··· 내달 1일 방송
상태바
주우재, '놀면 뭐하니?' 새로운 멤버 합류 오늘(22일) 녹화 ··· 내달 1일 방송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6.22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놀면 뭐하니?' 새 멤버로 확정됐다.

22일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지난 4월 '제주 한 끼' 특집으로 인연을 맺었던 주우재가 고정 멤버로 합류해 유재석, 하하,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와 새로운 케미를 만든다"고 전했다.

방송계 '핫칩'으로 떠오른 주우재는 방송과 유튜브 등 장르와 매체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하며 '예능계 치트키' 등으로 불리고 있다.

훤칠한 비주얼과는 반전되는 매력, 재치 넘치는 입담과 순발력으로 '유교 보이' '종이 인형' '노맛 먹방' '잘생긴 침착맨' 등 다양한 예능 캐릭터들을 구축했다.

주우재는 앞서 게스트로 출연해 이미 한차례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에도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티키타가 호흡을 자랑하며 재미를 만들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은 "주우재가 '놀면 뭐하니?' 멤버가 되어 어떤 새로운 매력을 꺼낼지, 또 기존 멤버들과 함께 어떤 새로운 관계들을 만들어갈지 관전포인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우재의 합류로 활기를 더할 '놀면 뭐하니?'는 6인 체제가 되어, 2주간 휴식기를 마치고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우재는 오늘(22일) 첫 녹화에 나선다. 재정비를 마친 '놀면 뭐하니?'는 오는 7월 1일 방송이 재개된다.

 

사진 : 놀면뭐하니? 제공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