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2 학위수여식 개최
상태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22 학위수여식 개최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2.03.07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가 2022년 03월 03일 ‘2021후기&2022전기 학위수여식’을 본교 내 ‘CREEN CLOUD’에서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이사장과 부학장, 교수, 학생회의 축사 등을 담은 영상을 제작해 학교에 방문하는 졸업생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학위증과 졸업 작품을 촬영한 도록을 전달했다.

이날 수여식 자리에서 유주화 이사장은 “하나씩 목표를 이뤄가길 바란다” 며, “누군가는 빠르게 누군가는 천천히 갈 것인데 속도가 다른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라 나의 속도를 찾아가는 것이고 스스로를 믿고 가다 보면 어느 순간 원하는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유정 부학장은 “힘든 시기에 실습과목과 졸업 작품까지 잘 마치고 졸업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며 “학생들의 취업을 관리하면서 취업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물심양면 도울 예정이며 도전정신으로 꿋꿋하게 현장으로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 단일 전공 특성화 학교로 2022년 9월 학기 & 2023년 3월 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우선 선발 전형을 앞두고 학생들의 진학진로 멘토링 신청을 접수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