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퍼러리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THEPENNY”가 2022년 스프링시즌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라인업은 여성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THEPENNY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스타일을 제시한다.
브랜드측은 “클래식을 베이스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추구하며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대의 감성 중심의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며 “인플루언서를 통한 판매활성화 및 HAGO, 에이블리 등 주력 온라인채널 출시와 자사몰 Event 등의 브랜드 확장을 위한 브랜드경영도 순차적으로 진행중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T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