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댄 후커 "난 마카체프의 파티를 망치러 왔다."
상태바
[UFC] 댄 후커 "난 마카체프의 파티를 망치러 왔다."
  • 이동우 기자
  • 승인 2021.10.29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C 라이트급 선수 댄 후커는 UFC 267에서 이슬람 마카체프와의 경기에 대해 "이건 그의 파티입니다. 그냥 망치려고 온 거예요." 라고 말했다.

후커는 이번 주 토요일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UFC 267에서 이슬람 마카체프와 맞붙게 된다. 이는 그의 커리어에서 가장 큰 경기 중 하나이다. 후커는 하파엘 도스 안요스가 부상으로 경기를 못하게 된 후 짧은 시간동안 마카체프와의 경기를 준비했다. 댄 후커는 UFC 266에서 나스랏 하크파라스트를 꺾은 지 불과 며칠 만에 UFC 267에서 이슬람 마카체프와 싸우기로 결정했다.

댄 후커는 토요일의 큰 이벤트에 앞서 언론에 마카체프와의 싸움에 대해 말했습니다. 후커는 UFC 267에서 강한 상대와 자신을 시험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댄 후커는 "저는 마카체프가 스페셜리스트이기 때문에 그와 싸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와 경기하는 것은 매우 흥미를 불러일으키거든요. 그는 라이트급 최고의 그래플러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에 저는 그와 싸우고 싶습니다. 저는 세계 최고의 사람들과 싸우고 싶고, 마카체프는 세계 최고의 사람들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 그래서 그와 싸우려는 거예요. 하지만 그는 저에게 강한 상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그의 파티에요 그냥 망치려고 온 거예요 그게 제 전부입니다." 라고 말했다.

댄 후커가 과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차기 라이트급 챔피언으로 인정한 이슬람 마카체프를 상대로 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깨고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한국시간으로 31일 오전 3시에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UFC 267에서 흥미롭게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