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FC] 원:배틀그라운드 2 라인업 공개
상태바
[ONE FC] 원:배틀그라운드 2 라인업 공개
  • 김소라
  • 승인 2021.08.05 1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ONE FC 공식홈페이지
사진 = ONE FC 공식홈페이지

 

8월 13일 금요일, ONE FC에서 싱가포르 실내 경기장에서 열리는 원: 배틀그라운드 2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7월 30일에 열렸던 원:배틀그라운드를 시작으로, 이번 원:배틀그라운드 2에서는 전 ONE 라이트급 세계 챔피언 Eduard Folayang과 중국 최고의 라이트급 스타인 Zhang Lipeng 사이의 대표경기를 포함하여, 5개의 스릴 넘치는 종합격투기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원:배틀그라운드 2에서는 무에타이와 킥복싱 헤비급 세계 챔피언 Alain Ngalani 복귀전이 열린다.
그는 홍콩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입이 떡 벌어지는 운동신경과 인상적인 힘, 그리고 숨 막히는 기술을 선보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그와 경기를 하는 Thomas Narmo는 ONE FC에서 경쟁하는 가장 경쟁력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다.

키가 200cm가 되며, 4-0 전적을 갖고 있으며 첫 라운드에서 모든 상대를 제압했다.

게다가 이번 원:배틀그라운드 2에서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플라이급 슈퍼스타인 Eko Roni Saputra와 Liu Peng Shuai의 경기가 열린다.
Eko Roni Saputra는 인도네시아에서 레슬링 챔피언을 여러 번 수상했고, 첫 라운드에서 빠르게 상대방을 
제압하는 선수로 알려져 있다.

Liu Peng Shuai가 어떤 모습으로 세계 무대와 인도네시아에서 급부상하는 Eko Roni Saputra와의 경기를 이끌어갈지 기대된다.

원:배틀그라운드 2의 개막은 Rahul Raju와 Otgonbaatar Nergui의 경기로 시작 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3일 오후 8시 30분부터 볼 수 있다.

 

원:배틀그라운드 2의 라인업

Eduard Folayang vs. Zhang Lipeng (종합격투기 – 경량)
Alex Silva vs. Miao Li Tao (종합격투기 – 스트로급)
Thomas Narmo vs. Alain Ngalani (종합격투기 – 헤비급)
Eko Roni Saputra vs. Liu Peng Shuai (이종 격투기 – 플라이급)
Otgonbaatar Nergui vs Rahul Raju (이종 격투기 – 경량)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