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끄라비 무에타이 체육관] 케이맥스 무에타이 짐(KMAX Muaythai Gym)
상태바
[태국 끄라비 무에타이 체육관] 케이맥스 무에타이 짐(KMAX Muaythai Gym)
  • 이상민
  • 승인 2019.12.05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케이맥스 무에타이 짐(KMAX Muaythai Gym)은 태국 남부 끄라비 지역에 위치한 체육관이다.

해당 체육관에는 소유주인 Kru Chane, 낙무아이 출신의 Kru Rak, Kru IKKYU 등 총 3명의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다.

 

좌측부터 Kru Chane, Kru Rak, Kru IKKYU
좌측부터 Kru Chane, Kru Rak, Kru IKKYU / 사진출처 - 케이맥스 무에타이 짐

 

그 중, Kru Rak은 281전 237승 39패 5무의 베테랑 파이터 출신으로 라자담넌, 룸피니 스타디움, 채널 3·5·7·9 등에서 활약했다.

또한, Krabi Province 무에타이 챔피언, Southern Region Siam 무에타이 챔피언, 2015 XMT 챔피언(마카오), S-1 Wanthongchai 무에타이 챔피언 등의 커리어를 보유하고 있다.

체육관은 무에타이 뿐만 아니라 태국 남부의 전통 전쟁 무술인 무에차이야, 피트니스 수업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무에타이 그룹 수업은 매일 오전 9시 ~ 11시 / 오후 3시 ~ 5시, 무에차이야 그룹 수업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 ~ 오후 7시, 피트니스 수업은 오전 9시 ~ 오후 8시 사이 진행된다.

 

사진출처 = 케이맥스 무에타이 짐
사진출처 = 케이맥스 무에타이 짐

 

또한, 1:1 무에타이 개인수업도 오전 11시 ~ 오후 12시 / 오후 2시 ~ 3시 / 오후 7시 ~ 8시 세 차례 나눠 진행하고 있다..

체육관 관계자는 “ 당 체육관에서 트레이닝을 하면 2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무에타이 챔피언의 지도를 받게될 것” 이라며 “ 경험이 없는 초보자부터 프로 파이터까지 모두 훈련시키고 있다” 고 전했다

 

◆ Address Information : 53/3 Hutangkul Road Pak Nam, Mueang Krabi District, Krabi 81000 태국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