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경의 하와이안 썸머 파티', 오는 9일 개최
상태바
'서수경의 하와이안 썸머 파티', 오는 9일 개최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07.06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인터오리진 제공)

[파이트타임즈= 곽대호 기자]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스타, 연예인, SNS 파워셀러 등 다양한 셀럽이 오는 9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담동 푼크트에 모인다.

금번 행사는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방송 프로그램인 ‘셀럽쇼’ 시즌1 과 서수경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행사를 공동 주최한다.

주최측에 따르면 '서수경의 하와이안 썸머 파티'는 하와이안 파티를 컨셉으로 하여, 드레스코드는 물론 음악과 소품, 판매 제품들도 썸머파티를 연상시키는 더욱 즐겁고 신나는 도심 속 테마파티로 준비되고 있다고 한다.

금번 행사에서 진행되는 플리마켓을 통해 패션 의류 및 잡화를 비롯해 주얼리, 인테리어 소품, 뷰티 상품까지 각양각색의 카테고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이날 행사에는 ‘셀럽쇼’ 시즌1 출연자인 파워 인스타그래머 강지혜 & 김준환 커플이 방문하여 직접 물건을 판매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셀럽쇼’ 방송을 촬영할 예정이며,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을 필두로 하여 다양한 셀럽들의 방문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스타 및 셀럽 포토타임, 서수경이 직접 가져온 it-item으로 진행되는 현장 즉석 추첨 이벤트, 전액 기부가 되는 애장품 자선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금번 행사 주관사인 인터오리진 구하라 대리는 “ 이번 행사는 플리마켓이라는 물건을 사고 파는 일차적인 공간적인 개념을 넘어, 대한민국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스타 및 인스타그램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교 교류할 수 있는 도심 속 즐거운 테마파티로 만들어갈 예정” 이라며 "앞으로 분기별 테마를 바탕으로 개최하여 플리마켓 파티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행사를 통해서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서수경씨가 가수 션에게 전달해 푸르매 재단 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