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타임즈, 유망 소상공인·중소기업 발굴 나선다
상태바
파이트타임즈, 유망 소상공인·중소기업 발굴 나선다
  • 곽대호
  • 승인 2019.09.17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유망 브랜드·기업 발굴해 시상... 기업 성장 동력 제공
사진 = 파이트타임즈 로고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만족 및 기술혁신에 힘쓰고 있는 국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발굴해 시상에 나선다.

유망 소상공인·중소기업을 발굴 및 지원함으로써 해당 기업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소개하는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만족대상, 고객만족대상, 기술혁신대상, 유망 브랜드 및 기업대상, 인물대상, 최고경영자 대상 등으로 각각 나뉘어 진행된다.

이 중 ‘소비자만족대상’은 소비자응대 및 고객관리시스템 적격성, 제품∙서비스 가격의 적합성 등을 평가해 선정 및 시상하며, ‘고객만족대상’의 경우 고객만족경영 성과, 제품 및 서비스 소개, 경영성과, 마케팅 전략, 브랜드 등을 심사 후 최종 선정해 시상한다.

'유망브랜드 대상'의 경우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각 부문의 유망 브랜드 제품과 기업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유망 브랜드의 제품과 기술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며, 기업들에게는 홍보의 장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기술혁신대상’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신제품 출시, 매출증대, 기업가치 상승, 비전 확보를 이룬 각 산업별ㆍ업종별 부문의 우수 기술과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외 최고경영자 대상 및 인물대상은 기업 최고경영자(CEO) 또는 인물의 약력, (수상)실적, (해당 기업 또는 지역사회 등에 대한)공헌사항 등을 종합 검토한 이후 최종 선정, 시상을 진행한다.

행사는 매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16일부터 25일까지 엄정한 심사 후 매월말에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신청 가능 업종은 무에타이, 킥복싱, 복싱, 태권도, 합기도, 종합격투기 등과 같은 격투스포츠 체육관 및 헬스, 건강식품, 금융, 건설, 주류, 가전, 유통, 의학, 정보통신, 식음료, 생활가전, 유아용품, 생활용품, 여행레저, 스포츠제품, 프랜차이즈, 건강식품, 교육, 패션, 뷰티제품, 병원(격투기 단체와 협약된 병원 우대), 출판, 인테리어, 어플리케이션, 법률서비스 등 기타 생활서비스이다.

파이트타임즈 관계자는 “ 국내에 우수 유망 소상공인 및 중소ㆍ벤처기업들은 많으나, 홍보 그 자체에는 어려움을 느껴 효과적인 홍보마케팅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며 “ 당사는 이러한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는 한편 우수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대내외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파이트타임즈, 한국지식재산감정원, 재단법인 유엔(UN)인권난민국제기구를 포함한 각 부문별 전문 심사위원회가 심사 및 평가에 참여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