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펜, 국산제품 우수성 알리기 위해 태극기로 3색 볼펜, 멀티펜에 날개 달아
상태바
자바펜, 국산제품 우수성 알리기 위해 태극기로 3색 볼펜, 멀티펜에 날개 달아
  • 이민형
  • 승인 2019.09.09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자바펜 제공

[파이트타임즈] 국산 필기구 전문기업 자바펜에서 태극기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3색볼펜 제트3볼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일본산 볼펜 대체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트라인 초저점도 유성볼펜과 더불어 제트3볼 역시 일본산 멀티펜 제트스트림의 대체품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자바의 멀티펜 제트3볼은 초저점도 유성잉크(흑색,청색,적색)를 사용하여 잉크의 끊김없이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보인다.

제트스트림 멀티펜의 대체상품으로 떠오르는 자바펜 초저점도 유성 3색볼펜 제트3볼은0.38mm,0.5mm,0.7mm,1.0mm 총 4가지 굵기로 구성해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 자바의 제트3볼은 이미 SNS 및 온라인상에서 멀티펜의 태극기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리는 등 이를 사용해본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며 " 가성비와 품질이 수입필기구와 비교해봐도 품질이 전혀 뒤쳐지지 않고 가격은 더 합리적이기 때문" 이라고 밝혔다.

이어 " 국내 유일하게 0.38mm와 1.0mm 초저점도 볼펜 생산에 성공하여 일본제품과 당당히 경쟁하여 국내문구의 자존심을 지키는 기업으로써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 이라며 " ' 국산필기구의 자존심' 이라는 슬로건으로 20여 년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품질 전략을 세우고 항상 우수한 제품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유성멀티펜 제트3볼(0.38mm,0.5mm,0.7mm,1.0mm), 저중심 제트3볼M(0.38mm,0.5mm,0.7mm), 중성멀티펜 나노3겔(0.3mm,0.4mm), 형광멀티펜 네온3겔ㆍ네온5겔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저중심 제트3볼M은 금속저중심 설계한 멀티펜으로 필기시 손의 피로도를 최소화한 가심비 좋은 국산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