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CONOMY 생활경제·기업·문화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2019 아일랜드 더블린 여름방학 영어캠프’ 성료
사진 =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제공

 

[파이트타임즈] 아일랜드 전문 유학원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이 '2019 아일랜드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일랜드 더블린 그리피스컬리지 캠퍼스에서 7월 12일부터 8월 8일까지 총 26일간 진행된 이번 캠프는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가 학생들은 스페인,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과 함께 영어수업을 받고 주중, 주말 문화 탐방과 함께 소셜 액티비티에 참가했다.

업체 관계자는 " 당사의 아일랜드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한국 학생들끼리 진행되거나, 영어수업 없이 문화탐방으로만 진행되지 않은 수준 높은 영어캠프 프로그램” 이라며 “전 일정 유학원의 전문인솔교사가 학생들을 인솔했고, 주말에는 다양한 데이트립과 2박 3일 서부여행프로그램까지 포함했다” 고 전했다.

이어 “ 한국 수학교과 학습지도와 방과후 학습지도 등을 포함한 밀착관리형 프로그램으로 집중적인 학습이 이루어졌다” 며 “ 캠프 참가학생들에게 매일 생수와 간식을 지급하고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는 아일랜드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아일랜드 유학 전문 업체로, 여름방학에는 유러피안 학생들과 함께하는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겨울방학에는 아일랜드 초·중등학교에서 스쿨링하는 관리형스쿨링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당 업체는 아일랜드 캠프 설명회를 통해 얼리버드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동 코엑스 유학박람회를 통해 무료상담 및 수속혜택을 받을 수 있다

◆ info : http://www.prestigeuhak.com 

이민형 기자  deskfighttimes@gmail.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