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움지앤엘, WKA KOREA(세계킥복싱협회 한국본부) 공식후원사 협약 체결
상태바
채움지앤엘, WKA KOREA(세계킥복싱협회 한국본부) 공식후원사 협약 체결
  • 유정현 기자
  • 승인 2019.03.0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좌) WKA KOREA 김희수 대표, (우) 채움지앤엘 채수용 대표

 

[파이트타임즈] WKA KOREA(World Kickboxing Association) 김희수 대표가 지난 4일 골프&리조트 전문 분양대행 업체인 채움지앤엘 채수용 대표와 ‘공식후원사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사 협약식은 평소 격투기에 관심이 많은 채수용 대표의 제안으로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채수용 대표는 “ 유투브를 통해 작년 4월 WKA 세계프로타이틀전 및 대륙간 타이틀전이 국내에서 주최되는 것을 보고 여러가지 아쉬움이 남아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채움지앤엘은 WKA KOREA(세계킥복싱협회 한국본부) 대회의 공식스폰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이날 공식스폰협약식과 함께 채수용 대표의 WKA KOREA 고문 임명식이 함께 진행됐다.

세계킥복싱협회 한국본부 고문직으로 활동을 하게 된 채수용 대표는 “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한국의 격투기가 세계적으로 더 알려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이에 김희수 대표는 “ 채움지앤엘의 공식후원사 협약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격투기를 사회적 단체로 이끌어가려는 데에 힘을 주시는 채수용 대표님과 WKA KOREA 임원분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한다” 며 “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모범이 되는 격투기 단체로 거듭나겠다” 고 밝혔다.

한편, WKA KOREA팀과 김희수 대표는 ‘2019 태국 세계 무술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오는 8일 오전 방콕행 출국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