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무에타이 · 킥복싱
대한무에타이협회, 오는 4월 13일 '2차 국가대표선발전 및 전국신인전' 개최 예정홍주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오는 4월 1일까지 참가 접수 가능
사진 = 대한무에타이협회 로고

 

[파이트타임즈] 대한무에타이협회가 충남 홍성군 홍주체육문화센터에서 오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차 국가대표선발전 및 전국신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홍성무에타이협회에서 주최하며, 대한무에타이협회가 주관ㆍ인정한다.

대회 참가 신청자격은 대한무에타이 협회 산하 전국 무에타이 지관의 선수진, 수련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대한무에타이협회 방문/우편접수 또는 대한무에타이협회 카페를 통해 오는 4월 1일(월)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각 경기는 △국가대표 선발전 시니어 △국가대표 선발전 주니어 △신인전 △초등부(고학년) △초등부(저학년) △스파링대회 등으로 나뉜다.

국가대표 선발전 시니어/주니어 출전 나이는 만 17세 이상/이하로 구분하며, 기준년도는 2002년 4월 13일이다.

한편 국가대표로 선발된 선수는 2019년도 IFMA 세계대회(RUS), IFMA 청소년세계대회(TUR), 유럽선수권대회(ESP), 비치게임(PHI), 아시아선수권대회, 세계무술마스터십(KOR, 청주) 등 해외파견 기회가 제공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정현 기자  naksu_ft@daum.net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