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이와이도시오 '바다 100층짜리 집' 특별展…롯데백화점서 26일까지
상태바
[전시] 이와이도시오 '바다 100층짜리 집' 특별展…롯데백화점서 26일까지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8.02 12: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국내,외 베스트셀러 그림책 작가로 잘 알려져 있는 '이와이도시오'의 '바다 100층짜리 집 미디어특별 展’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아트홀(6층)에서 8월 3일(금)부터 8월 26일(일)까지 약 한 달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주최하고 롯데갤러리와 전시문화컨텐츠 기획사 IADG가 기획한 이번 전시는 엄마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새로운 감각을 일깨워주는 '이와이 도시오' 그림책 초대전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이와이 도시오의 [바다 100층짜리 집]’을 애니메이션과 미디어설치물로 만나게 된다.

IDAG 관계자는 " 이미, 자녀를 둔 부모 팬 층 사이에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숫자 놀이 책으로 유명한 '100층짜리 집' 시리즈는 기존 정형화된 책과 달리, 세로형 기다란 그림책에 살아 숨쉬는 듯한 1~100층짜리 이야기로 많은 흥미를 이끌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이번 전시를 통해 책으로만 즐겼던 상상의 나래를, 다 함께 관람하고 소통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및 입체조형물 형태로 기획된 점이 많은 사람들을 이끄는 색다른 요소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전시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트홀에 비치된 초대장에 스티커를 붙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아쿠아리움 티켓을 소지 후 에비뉴엘 아트홀에 방문하면 컬러링 엽서도 증정한다고 한다.

※ 카드뉴스 제작지원=카드뉴스와이어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