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컷 카드뉴스] 퀴즈딜 플랫폼 플레이벳컴 론칭…" 소비과정서 재미·즐거움 찾는 소비자 늘어"
상태바
[한컷 카드뉴스] 퀴즈딜 플랫폼 플레이벳컴 론칭…" 소비과정서 재미·즐거움 찾는 소비자 늘어"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7.09 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최근 소비 과정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중요시하는 트렌드와 유튜브와 SNS의 발달로 직접 참여하고 실시간으로 의견을 나누는 콘텐츠 소비형태가 두드러지고 있다.

2017년 한국에서는 IKEA, 스타필드 등이 들어서면서 대형 쇼핑몰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기는 몰링 문화가 등장했고, 얼마전 강남 코엑스에서는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야심차게 오픈한 삐에로 쇼핑이 '보물찾기' 라는 체험과 재미를 제공하며 성황 중에 있다.

삐에로 쇼핑의 원조격인 일본의 돈키호테는 이미 국내에서도 유명하여 일본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의 필수코스가 되었을 정도다.

퀴즈딜 플랫폼을 표방하는 플레이벳컴은 “ 대규모 쇼핑몰 연출 역량과 콘텐츠 자산이 없는 영세한 동네의 온, 오프 소매점들은 유통 공룡들과는 달리 어떻게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지 고민한 끝에 사이트를 론칭하게 됐다” 고 밝혔다.

※ 카드뉴스 제작지원=카드뉴스와이어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