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디, 한국대학신문사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메가엠디, 한국대학신문사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7.05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가원격평생교육원 제공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메가엠디㈜가 지난 6월 26일 메가엠디 대회의실에서 ㈜한국대학신문사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한국대학신문과 창립 10주년을 맞은 메가엠디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 분야의 공동의 사명감으로 다양한 사업에 협력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취업대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취업준비생을 지원하기 위한 첫 번째 방안으로 전문대학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되며, 내년부터 전국 전문대학, 4년제 대학의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 제공, 취업지원, 창업지원을 할 계획이다.

지난 6월 12일 메가엠디는 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서울지역 거점센터들과 교육 및 공공복지분야 여성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공동 업무 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 

협력을 통해 전문적인 취업컨설팅, 창업컨설팅, 취업교육 및 직무교육, 여성인턴십, 여성경력단절교육 등 취업성공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여성취업률 향상을 위한 협약이다.

메가엠디 임수아 대표는 “ 메가엠디 또한 재직자중 50% 이상이 여성근로자로, 본인 또한 사원으로 시작하여 대표에 이르기까지 여성으로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며 "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여성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메가엠디가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