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키초(KICHO), 홍콩 대형 드럭스토어 봉주르(Bonjour) 입점
상태바
화장품 브랜드 키초(KICHO), 홍콩 대형 드럭스토어 봉주르(Bonjour) 입점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5.25 2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키초(KICHO)가 홍콩 대형 드럭스토어로 알려져 있는 봉쥬르(Bonjour)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봉쥬르는 마카오 전역에서 볼 수 있는 화장품 매장으로, 키초(KICHO)는 봉쥬르 홍콩과 마카오 주요지점 40여군데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중화권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키초 카멜리아 슬리핑 팩(KICHO Camelia Sleeping Pack)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더불어 발효흑삼과 라놀린, 동백오일 등의 원료들을 사용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키초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KICHO Ultra Moisturizing Sun Cream)은 발아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배아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발랐을 때 백탁현상이 없고 상쾌한 허브향이 장점이라고 한다.

 

 

키초 관계자는 " 이번 봉쥬르 입점은 홍콩과 마카오뿐 아니라 최대 규모 시장인 중화권 진출에 초석이 되어, 앞으로 키초를 중국에서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