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스, 2024 상반기 사내대회 R&R 개최
상태바
링커스, 2024 상반기 사내대회 R&R 개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21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2F마케팅 전문기업 링커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4 상반기 사내대회 R&R 개최한다고 밝혔다.

R&R은 Relax & Relationship의 약자로, 링커스의 사내 복지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해당 기간동안 성과를 집계해 상위 9명에게 해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함께 원하는 나라를 선택해 자유로운 워크샵을 즐길 수 있다. 항공권 및 숙박을 지원해주며 해외에서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게끔 한다.

관계자는 "부산 본사와 부천, 판교, 대구 등 전 지사의 모든 직원들이 참가할 수 있는 컴피티션으로 새로운 조합으로 떠나는 해외 워크샵이 될 수 있다"며 "이로인해 사내 다양한 교류와 협업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3년 링커스 R&R 참가자들은 코타키나발루로 해외 워크샵을 다녀왔다”며 “펜데믹 기간에는 R&R 프로그램 진행이 어려웠으나 2019년 홍콩/마카오, 2022년 세부와 같이 꾸준한 사내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국해비타트, 월드비전, 함께하는사랑밭, 사랑의달팽이, 엔젤스헤이븐, 따뜻한하루, 홀트아동복지회, 국제엠네스티한국지부 등을 주로 클라이언트로 두고 있는 F2F마케팅 전문기업인 링커스는 2023년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성장을 달성했다.

전환구 대표는 "앞으로도 NGO 단체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소명의식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