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웨어코리아, 베트남 PTIT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비즈웨어코리아, 베트남 PTIT와 업무협약 체결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15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웨어코리아 제공

국내 공공기관 및 중소기업의 해외 비즈니스 발굴과 글로벌 기술교류 사업 추진을 전문으로 하는 ㈜비즈웨어코리아가 해외 시장개척과 비즈매칭의 활성화를 위하여 베트남 우정통신기술대학(PTIT, Posts and Telecommunications Institute of Technology)과 지난 13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우정통신기술대학인 PTIT는 베트남의 정보 통신 기술 및 전자 공학 분야에서 교육 및 연구를 선도하는 대학 중 하나로, 베트남의 정보 통신 산업 및 기술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양측은 이번 MOU를 통해 서로의 강점을 결합하여 해외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술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PTIT 대학은 이번 비즈웨어코리아와의 협력으로 베트남 시장에 진출에 필요한 기술 및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으며, 비즈웨어코리아는 베트남 시장의 도전과 기회를 함께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두 기관은 교육 및 연구, 기술 교류, 현지 네트워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양국 간의 지속적인 교류와 발전을 이루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MOU 체결은 양 기관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국과 베트남의 기술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의 상호 발전과 협력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비즈웨어코리아 문일 원장은 “이번 MOU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베트남의 현 시점에서 비즈웨어코리아에 매우 의미 있는 계기이며, 양국 기업 및 학계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