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오타니, MLB 개막전 앞두고 한국행 직전 아내 전격 공개 
상태바
'슈퍼스타' 오타니, MLB 개막전 앞두고 한국행 직전 아내 전격 공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15 0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LA 다저스 X(구 트위터) 캡처

[FT스포츠]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가 아내로 추정되는 인물을 전격 공개했다.

15일(한국시간) 오타니는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한국으로 떠나는 전세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한 장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올렸다.

이 사진에는 ‘기다려지다!’란 문구와 함께 태극기 기호를 넣은 사진 가운데엔 그와 그의 아내로 추정되는 인물이 있다. 또한 올해부터 다저스 동료가 된 일본인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25)와 통역 미즈하라 잇페이 씨도 있다.

사진 속 인물은 일본여자프로농구 선수로 활약한 다나카 마미코(27)로 추정되며, 지난달 29일 깜짝 결혼 발표 이후 '오타니 아내'로 지목된 인물이기도 하다.

사진 : 오타니 인스타그램 캡쳐

오타니는 결혼 발표 이후 "아내는 정말 평범한 일본인"이라며 아내의 신상에 대해 철저히 함구함 바 있다.

다저스 구단은 이번 한국 방문길에 선수와 구단 직원 1명당 가족을 1명씩 동행하도록 비행기 좌석을 배정했다.

앞서 "한국에서 아내를 공개하겠다"고 오타니가 말했던 사실을 고려하면, 오타니 옆에 있는 인물은 아내일 가능성이 크다.

다저스 선수단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일, 21일 MLB 개막 2연전을 치르기 위해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다.

한편, 오타니는 입국해 곧바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특급 호텔에서 묵으며 개막전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