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레미마카, 단국대학교 '세계 여성의 날' 행사서 상품 협찬
상태바
체레미마카, 단국대학교 '세계 여성의 날' 행사서 상품 협찬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13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단국대 총학생회 제공
사진 : 단국대 총학생회 제공

국내 11번째 비콥인증 기업 (주)인스팅터스의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체레미마카(CHEREMI MAKA)’는 지난 7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진행된 ‘세계 여성의 날’ 행사에 협찬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 참여자를 위한 증정품과 여성의 날 홍보를 위해 체레미마카의 건강식품 ‘펨마카구미’가 제공됐다. 행사에 배부된 여성의 날 키트는 율곡기념도서관 앞 광장에서 1차, 2차 선착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모두 조기 마감됐다.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의 사회·경제·정치적 업적을 기리고 여성의 인권 향상과 권익 보호를 도모하기 위해, 1975년 UN(국제연합기구)에서 공식 지정한 기념일이다. 

키트(KIT)로 제공된 체레미마카 ‘펨마카구미’는 여성 활력에 좋은 4가지 핵심 성분으로 구성된 체리 맛의 구미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펨마카구미는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간편 활력제로 섭취할 수 있다. 맛과 향에서 모든 사람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미 형태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체레미마카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학생들이 여성의 날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경험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성적 만족은 WHO에서도 여성의 삶의 질을 표현하는 척도로 인정하는 중요한 개념이다. 앞으로도 체레미마카는 많은 여성들의 성욕과 만족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인스팅터스에서 운영하는 체레미마카는 여성에게 안전한 콘돔, 윤활제, 생리컵 등 성 건강 관련 제품을 제공하는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체레미마카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또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몰을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