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법무대학원 ‘기업인수합병(M&A) & 미래경영 리더십 최고위과정’ 1기 모집
상태바
동국대학교 법무대학원 ‘기업인수합병(M&A) & 미래경영 리더십 최고위과정’ 1기 모집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01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대학교 법무대학원 ‘기업인수합병(M&A) & 미래경영 리더십 최고위과정’이 제1기 원우를 모집한다. 

본 과정은 기업탐정 기업인수합병(M&A) 제1호 박사인 정민계 주임교수를 중심으로 이론과 실무 전담 교수진들로 구성된다. 12주 과정을 통해 M&A 과정의 이론과 참여를 위한 학습과 M&A를 통한 기업인수합병, 건물 매매, 사업의 확장 및 기업의 가치 증대에 관한 종합적인 프로그램으로 초급M&A부터 특수 물건 M&A까지 아우르는 교육과정이다. 'M&A를 통한 재테크 성장 사업다각화' 라는 슬로건으로 전 원우가 사업 성공을 위한 M&A 전문가가 되기 위한 최고위 과정이다.

본 과정은 4차 산업혁명 시대 흐름에 맞춰 투자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 실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수업 기간을 12주로 하고 실전 중심의 교과과정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정민계 주임교수는 "본 과정은 다양한 M&A 과정 속에서 안전한 M&A와 전문가 양성 및 고수익의 창출, 건전한 M&A문화 함양을 통한 사업의 성장에 중점을 둔다"면서 "M&A의 이론과 실무를 전담하는 최고의 강사진이 개인의 이해도에 따라 1대 1 멘토링 맞춤 교육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 또한 특징"이라고 전했다.

기업의 성장과 사업의 성공을 꿈꾸시는 분과 M&A에 관심이 있는 분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향후 본 과정을 마친 원우에게는 동국대 총장 명의의 기업인수합병 최고위 수료증이 수여되고 법무대학원 동문 자격이 부여된다. 또 각종 세미나, 포럼 및 아카데미를 통한 파트너십 구축과 사업다각화 측면의 투자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수료 후에도 인큐베이팅 업체의 성장 지원 및 M&A 물건 분석 정보자료 제공과 동문회 활동을 통해 장기적으로 기업의 성장 관련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교육 기간은 1기 개강을 4월 1일 시작하여 6월 24일까지이며, 하계 방학 후 2기 수업은 9월 23일 개강한다. 원서접수는 1차 접수를 2월 20일부터 3월 8일까지이며 2차 접수는 3월 11일부터 3월 29일까지다. 입학 원서는 동국대학교 법무대학원 특별과정 ‘기업인수합병(M&A) & 미래경영 리더십 최고위과정’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파일을 받아 인터넷이나, 우편 또는 휴대폰을 이용한 사진 전송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