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넥, 봄온아카데미와 크리에이터 협력 MOU 체결
상태바
크넥, 봄온아카데미와 크리에이터 협력 MOU 체결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2.29 1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넥-봄온아카데미 크리에이터 협력 MOU 체결

숏폼 전문기업 크넥은 아나운서&라이브커머스 전문 아카데미 봄온아카데미와 MOU 체결 소식을 전해졌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플랫폼 ‘크넥’은 라이브커머스 및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와의 확장을 위해 아나운서&라이브커머스 전문 아카데미 ‘봄온아카데미’와 협업을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두 기업은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크리에이터의 협업을 제공하고, 콘텐츠 생산을 통해 성장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카데미 교육생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초기 진입장벽이 높은 라이브커머스의 협업 서비스될 예정이다.

크넥 박현용 대표는 “봄온아카데미의 교육생에게 안정적인 브랜드를 연결하여 수익을 보장하게 되며, 성장 가능성을 제공함으로써 크리에이터의 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공동구매,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 예정으로 봄온아카데미와의 협업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봄온아카데미 최기환, 김지원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아카데미의 교육생들의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대하며, 크넥과의 MOU를 통해 교육생들의 다양한 진출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크넥은 국내를 포함한 시장뿐만 아니라 일본, 동남아, 미주 등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해 고도화된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