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한현재 메이크업아티스트와 손잡은 ‘비비크림’ 라이브 특가 진행
상태바
참존, 한현재 메이크업아티스트와 손잡은 ‘비비크림’ 라이브 특가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2.26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참존 제공

참존(CHARMZONE)이 오는 27일 오전 9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 한현재와 함께 봄맞이 ‘샤이닝글로우 비비크림’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참존은 오랜 시간 기초화장품을 연구해온 만큼 인기 아이돌들의 도자기 피부와 광채 피부 연출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현재 원장과 뜻을 함께한 공동 개발을 통해 ‘샤이닝글로우’ 브랜드의 ‘루미너스 비비크림’을 작년 하반기 론칭했다.

이번 제품은 속부터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어느 각도에서도 균일한 피부 톤으로 보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전용 브러시를 사용해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께 출시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날 라이브방송에서는 단독 혜택으로 ‘샤이닝글로우 비비크림‘ 2개 구성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전용 브러시와 50명 한정 사은품으로 메이크업 퍼프도 추가 증정한다. 라이브 소식 알림 쿠폰 10% 추가 할인 적용 시 3만 원 후반대 최종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사은품도 마련해 소통왕 1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참인셀 리추얼 아이크림’을 지급하고, 구매 인증 고객 2명을 추첨해 7만 원 상당의 ‘참인셀 리추얼 앰플’을 증정한다.

샤이닝글로우 비비크림은 민감피부 일차자극(저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완료뿐만 아니라 단 1회 사용만으로 스웨트 프루프 효과 및 3D 윤기(광채), 피부 투명도 24시간 지속효과, 수분, 기미 커버 등 20가지 부문에서 임상을 완료하며 제품의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참존 관계자는 “참존이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변화를 꾀하면서 ‘색조’ 화장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며 “매일 샵에서 메이크업 받은 듯한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샤이닝글로우 비비크림’은 매일 빛나는 피부를 쉽게 완성하기 좋은 제품으로 봄을 맞아 더욱 돋보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라이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참존 공식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한현재 비비크림’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