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골프, 2024년 창립 13주년 기념 국내 특별회원 모집  
상태바
동양골프, 2024년 창립 13주년 기념 국내 특별회원 모집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2.2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골프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개인, 법인 특별회원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수도권 명문 골프장 40여 곳과 제주도 골프장들까지 제휴를 확장해 4인 그린피 할인 혜택으로 이용 가능한 특별 무기명 골프회원권을 출시했다. 

가입 즉시 예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동양골프 무기명 회원권 프로모션은 3월 한 달간 20명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고 국내 제주 골프장 평생 회원 혜택 또는 해외 골프장(태국 방콕) 회원가 골프투어, 골프용품 제공, 레슨권 혜택 중 고객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 유명 리조트 업무를 시작으로 국민레저 대중화와 골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성장해 온 동양골프는 체인화 된 골프장을 제주를 포함한 국내, 해외까지 서비스 중이며, 3년 계약 4인 무기명 골프회원권의 보증금은 금융사에서 안전하게 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골프장별로 4인 모두 회원가로 라운드할 수 있는 실속형 골프회원권으로 절세효과 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장점이며 회원권 없이는 내장이 불가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어 수억 원대의 회원권을 여러 개 소지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동양골프는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 명문골프장과 업무 제휴를 추진 중이며 태국 골프장을 시작으로 시즌별 선호하는 해외 지역골프장 섭외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