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득남 동시에 세브란스에 1억 원 후원 ··· 득남 소감 "세상 모든 걸 가진 느낌"
상태바
손연재, 득남 동시에 세브란스에 1억 원 후원 ··· 득남 소감 "세상 모든 걸 가진 느낌"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2.20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손연재 인스타그램 캡쳐
사진 : 손연재 인스타그램 캡쳐

[FT스포츠]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가 아들을 출산한 가운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20일 손연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주 건강하고 귀여운 아가와 남편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다"고 득남 소감을 전했다.

이어 "부모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끼며 세상 모든 걸 가진 느낌"이라며 "모든 아가들이 건강하길 바라면서 저도 잘 키워보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손연재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는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손연재가 건강하게 아들을 출산했다"며 "출산과 더불어 세브란스병원 산부인과에 1억 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손연재는 "출산 경험을 통해서 산부인과에도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는 걸 느꼈다"라며 기부 취지를 밝혔다. 

연세대학교의료원 측은 "후원금은 고위험산모·태아통합치료센터에 소중하게 사용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손연재는 결혼식 당시에도 축의금 5000만원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한 바 있다. 이후에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등에 기부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손연재는 9살 연상 금융인과 지난 2022년 8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어 지난해 8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직접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17년 2월 선수 은퇴 후 리듬체조 꿈나무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리프 스튜디오를 설립해 CEO로 활동 중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