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아르테’ 단지 내 상가 2월 분양 예정
상태바
‘더샵 아르테’ 단지 내 상가 2월 분양 예정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2.02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아르테 전체 투시도
더샵아르테 전체 투시도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주안10구역에서 선보인 ‘더샵 아르테’의 단지 내 상가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더샵 아르테 단지 내 상가는 1,146세대의 입주민의 고정수요와 인근 12,000여 세대의 배후수요 등 대단지 고정수요 및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더샵 아르테 단지 내 상가 근처에는 석바위공원과 어린이공원(예정)이 위치해 있고, 인천고등학교, 구월서초등학교, 동인천중학교, 상인여자중학교 등 다수의 초, 중, 고교 및 주안도서관이 인접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핵심 상권에 대로변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돼 유동인구의 가시성과 접근성, 집객력을 높일 예정이다. 대로변에 연접해 있고, 상가동에 입주민 출입구가 설치되어 유동수요 및 입주민 동선을 고려한 고효율 상가 배치라는 점이 특징이다.

인근에는 인천시청역, 주안역, 석바위시장역 등 지하철 및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계획 동선에 인접해 있어 추후 GTX-B노선 개통 시 접근성 개선에 따른 인구유입 증가로 수혜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관계자는 “더샵 아르테 단지 내 상가는 도심 핵심 상권 내 신축 상가를 공급해 기존 원도심 인프라와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고, 신도시 대비 공실률이 낮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주안 더샵아르테 단지 내 상가는 2월 분양 예정으로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에 위치해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