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골프, 에카차이GC 회원권 독점 판매 계약 1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동양골프, 에카차이GC 회원권 독점 판매 계약 1주년 기념 이벤트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2.0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골프는 태국 방콕의 이탈리안타이 그룹과의 '에카차이GC 골프회원권 독점판매계약 체결' 1주년을 맞이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에카차이GC의 골프회원권 독점 판매를 진행한 동양골프는 2024년에도 방콕 에카차이 특별회원 모집에 주력, 2월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모션의 내용은 정회원 대상, 20명 한정으로 국내 제주 평생 회원 혜택 또는 태국 에카차이 3박 5일 투어비 무료 1회 혜택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포브스 태국 40대 RICHEST 선정, 태국 건설 1위 회사인 이탈리안 타이그룹에서 직접 발행하는 태국 에카차이 회원권은 VIP(기명 1명, 무기명 3명)와 GOLD(기명 1명, 무기명 1명)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회기간은 15년으로 양도*양수가 가능하다.또한 연회비(60만원) 면제 혜택과 연중 사용일수 무제한으로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특히, 주중, 주말 및 성수기 포함 18홀 라운딩 기준 1일 지상비가 약 12만원에서 18만원으로(호텔급수에 따른 차액, 판매 환율변동) 미팅/센딩비, 그린피, 1인 1카트, 조식, 숙박, 송영비를 포함하고 있다.

에카차이GC는 태국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약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골프장으로, MR. Gray Gerry Nazch에 의해 설계돼 지난 1982년 오픈했으며, 반얀트리 등 2만5000 그루의 나무와 더불어 정확성을 요구하는 코스와 많은 해저드 및 벙커로 이뤄져 있어 중·상급 난이도의 도전적인 코스가 많다. 

동양골프 관계자는 “현재 방콕 최고의 골프 클럽을 만들기 위해 체계적이며 지속적인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도 많은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에카차이 골프장은 회원들이 편안히 쉴 수 있고, 동절기 골프 여행을 위해 꼭 필요한 회원권으로 골프는 물론 방콕여행을 위해서 꼭 필요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